본문 바로가기

알뜰폰&통신사 사용기

추천하고픈 안전하고 간편한 전자기기 거래서비스 셀잇, 아이패드 미니2 판매 후기!

추천하고픈 안전하고 간편한 전자기기 거래서비스 셀잇, 아이패드 미니2 판매 후기!


요즘 주변정리를 하면서 처분해야할 물건들이 꽤 나왔습니다. 

그중엔 특히 버리기엔 아깝고 팔자니 머리아픈 전자기기들도 있어서 골치를 앓고 있었는데요. 

에어2 구매 이 후 처치곤란한 아이패드 미니2를 어떻게 할까 하다 우연히 기사를 통해 알게된 셀잇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처분했습니다. 

전자기기 특성상 중고거래시 사기의 위험에 판매자나 구매자 모두 피곤한데 그런 불편함을 없이 안전한 거래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라고 하는데, 그 가치를 인정받아 최근에는 다음카카오에 인수합병되었다고 하니 이제 유저의 신뢰는 200%겠네요.

(판매결정할 때는 이소식전이라 조금 불안했...) 



일단 판매하기 신청을 하면 입력한 정보(상태)와 시세에 따라서 24시간내 금액을 3가지 옵션으로 제시해줍니다. 

바로 매입 후 입금해주는 가격, 14일동안 판매 후 판매해주는 가격, 크레딧이라는 셀잇내에서만 사용가능한 가상화폐로 주는 가격. 

좋은 점은 조금 가격을 못받지만 급하면 바로 입금받을 수 있는 옵션, 14일 동안 판매 후 팔리지 않으면 셀잇이 직접 매입해주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마음에 안들면 거절할 수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 LTE를 판매하기를 통해 제시받은 금액은 14일 뒤 328,000원이였습니다. 

다른 부분에서 가격대가 아쉬웠지만 각인되었다는 점에서 중고거래에서 불리했는데 셀잇에서는 적정가격을 제시해주어서 14일 뒤 판매 조건으로 판매를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판매하기를 결정하면 택배로 박스를 보내주는데요. 

받아보니 완충제가 빵빵하게 들어있어서 파손 걱정없이 포장해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꼭 맞는 완충제를 보내줘서 포장하면 흔들림없어 안심되었습니다. 

보낼때도 편의점택배로 택배비 걱정없이 보낼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보내면 나중에 택배비를 합산해 입금해준다고 하니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보내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우체국이 사라져서 ㅜㅜ 편의점택배가 짱.. 



안녕~ 아이패드 미니2~



무엇보다도 스트레스 없이 처분가능하다는 점은 만족스럽네요. 

솔직히 가격만 생각하면 시세보다 조금 낮은 감도 있지만 안전하고 간편함을 생각해보면 시세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내성적으로 근심걱정이 많아 판매하고도 구매한 사람이 문제제기를 하면 어쩌나하는 소심한 성격에 처치곤란이였던 제품을 정리하고 새로운 활용의 기회를 아주 편안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추천하지 않을 수 없네요.



스트레스받을만한 전자기기가 처치곤란이라면 한 번 판매하기로 시세를 받아보시는 건 어때요? 


셀잇 엄청 편리하네요! 안쓰는 전자제품은 꼭 셀잇으로 판매해보세요.

지금 제 프로모션 코드(1oy4)로 물건을 판매하면 10,000원을 드린대요:) https://www.withsellit.com/invite/1oy4?s=stw


참고로, 셀잇 프로모션으로 가입 후 판매하면 서로에게 크레딧 만원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꼭 프로모션 코드로 가입하셔서 판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