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 펠앤드콜, 수제 아이스크림의 재료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바로 여기.

홍대 펠앤드콜, 수제 아이스크림의 재료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바로 여기.



홍대보다는 상수역에 가까운 아이스크림 전문점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직접 젤라토를 공부한 주인장이 좋은 원재료만로 좋은 아이스크림을 만든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많이 알려졌는지 외국인 관광객도 굉장히 많이 찾아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 있던 자리에서 없어져서 많이 찾았었는데 산책하다 매장을 발견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하면 기본 베이스가 거의 유제품일텐데 많은 젤라토 중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과일셔벗도 있어서 채식을 하는 지금도 같이 갈 수 있는 아이스크림 집입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이 바닐라 초콜릿 베이스에 토핑 정도로 획일화 되어있는 것이 비해 다양한 것을 맛 볼 수 있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게다가 독특한 재료로 만든 메뉴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진짜 수제 아이스크림의 장점 재료 그대로의 맛이 아이스크림으로 잘 만들어져 느낄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위의 파인트보다 약간 더 큰 아이스크림이 15.0 정도로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 것은 사실이지만 31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집의 가격과 비교하면 수제 아이스크림이면서 재료의 품질등을 따져보면 많이 비싼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게다가 맛으로 치면 훨씬 우월한 펠앤드콜이죠.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데이트하면서 맛보고 싶다면 상수역 근처의 펠앤드콜로 go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