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센터에서 마우스 AS받은 후기.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MS 최고.
마이크로소프트의 무선 모바일 마우스 185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정도 사용하다보니 오른쪽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잘 되지 않아서 방치해놓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를 AS받은 글에서 보증기간이 3년이고 AS대상일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는 것을 보고 저도 혹시나해서 전화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 제품 전화 문의는 1577-9700(유료)에서 1 – 3 – 4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시에는 마우스의 PID 번호(건전지를 제거하면 보입니다.)와 증상을 말하면 됩니다.
안내받은 바에 따르면 MS 마우스는 보증기간이 제조년월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시 영수증 기준 3년이며, 수리 대신 확인 후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AS는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센터가 있는 용산으로 방문하는 방법과 택배로 진행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고, 택배의 경우 발송시에 선불로 보내면, 교환 제품을 보내줄 때 택배비를 MS에서 부담해준다고 합니다.
용산으로 방문하겠다고 하니 문자로 접수번호와 방문할 주소를 보내주었습니다.
용산역에서 도보로 10분 남짓거리 전자랜드 본관 4층 롯데시네마가 위치한 층에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센터가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마우스와 접수번호를 보여주니 증상을 물어보고, 자리에서 바로 증상을 직접 확인해보고 교환을 진행해주었습니다.
교환에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고 잠시 앉아서 기다리니 새제품을 가지고 나와서 개봉한 뒤 마우스 새제품과 건전지를 넣어서 교환해주었습니다.
새제품을 다시 파는 문제 때문에 교환시에는 개봉하여 제공한다고 합니다.
교환된 마우스의 보증기간은 기존의 기기의 보증기간과 동일하다고 안내받고서 나왔습니다.
교환까지 마치는데 넉넉잡아 15분정도 걸렸네요.
대기시간이 매우 적은 점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정책이 굉장히 효율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혹시나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중이시라면 꼭 AS문의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해보시길바랍니다.
고장시에는 새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AS정책이 실행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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