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핀테크 서비스 사용기

SC제일은행의 마블 통장, 마블 체크카드 발급 후기, 같이 구경해요^^

SC제일은행의 마블 통장, 마블 체크카드 발급 후기, 같이 구경해요^^


 SC제일은행은 꾸준히 캐릭터 상품들을 출시해왔습니다. 대표적으로 토이 스토리와 겨울 왕국 캐릭터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통장과 아이언맨 체크카드 상품을 발급받아 보았습니다. 

 SC제일은행의 마블 통장은, 자유입출금상품인 두드림 통장, 내 지갑 통장, 마이플러스 통장, 마이프리미엄 통장 상품에 한해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의 계좌가 없는 사람은 먼저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인 셀프뱅크 앱으로 입출금예금인 두드림, 내 지갑, 마이플러스, 마이프리미엄 통장 중에서 가입한 뒤 영업점에 방문하여 마블 통장 발급을 요청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용중인 두드림 통장을 추천합니다. 무제한 수수료 면제가 부가서비스로 제공되는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특히 전자금융 거래 수수료뿐만 아니라 모든 은행 ATM(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이 유용할 때가 많은 상품입니다. 두드림 통장에 대해서는 다음 기회에 자세히 살펴보는 글을 써보겠습니다. 사용중인 두드림 통장을 모두 사용해서 재발행을 받았더니, 마블 통장으로 재발행해주었습니다. 디자인은 2가지로, 캡틴 아메리카 디자인 통장을 받았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Updated 170826 <SC제일은행 두드림 통장 추천, 조건없는 수수료 면제 혜택이 가득한 진정한 입출금 자유로운 통장!> http://giyom.tistory.com/598





앞면은 캡틴 아메리카 로고가 심플하게 프린트되어서 깔끔합니다. 캡틴 아메리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디자인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네요. 아이언맨은 좋아하지만 통장 욕심은 없어서 주는대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마블 통장이 발급되는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원하는 캐릭터 상품으로 요청하면 발급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사전에 재고확인 후 방문하는게 좋겠습니다.^^


 통장 재발행받으며 혹시 마블 체크카드 상품의 아이언맨 카드 재고가 있는지 문의했더니, 발급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발급받았습니다. 사실 저는 카드발급이 목적이었습니다. ^^ 매우 카드가 예뻐서 꼭 발급받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처음에는 자택이나 회사로 배송받아야 한다고 안내해주다가 찾아보시더니 재고가 있어 바로 발급해주신 걸 보면, 플라스틱 카드 재고가 부족한 모양이니 미리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실물카드 같이 보실까요? 



 빨간색상이 마음에 듭니다. 다만 요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나 K뱅크 체크카드 라인프렌즈 에디션처럼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등 정보를 뒷면에 인쇄해주었다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 되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는 기존의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 상품을 마블 캐릭터로 디자인된 카드를 발급받는 것으로 디자인은 통장과 마찬가지로 2가지입니다. 할인조건과 혜택은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와 같습니다. 에이스플러스 체크카드 혜택과 실적에 대해서는 다시 살펴보는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는 삼성체크카드도 있는데, 디자인이 또 달라서 소유욕을 자극합니다. 단, 삼성카드는 은행에서 신청 및 발급이 불가하고 전화로 신청해서 배송받아야 합니다. 다른 디자인이라서 탐나지만 번거로워서 신청은 못 했네요.. 가지고는 싶습니다..ㅎ SC제일은행의 마블 통장과 체크카드같이 구경해보신 느낌 어떠신가요. 가지고 싶지 않나요 ㅎㅎ 간단하게 셀프뱅킹으로 계좌만들고 통장이랑 카드 만들러 은행 다녀오시면 손쉽게 GET 할 수 있어요ㅎㅎ SC제일은행 계좌가 생기면 페이코에서 간편 송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니 마블 팬들이라면 GO!


글/사진 giyom(기욤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경험한 것을 정리 기록한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