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핀테크 서비스 사용기

페이코로 오프라인 결제하면, 할인을 받습니다. 4월 30일까지

페이코로 오프라인 결제하면, 할인을 받습니다. 4월 30일까지!


 지난번 글에서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그런데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를 하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할인도 받았기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페이코 가맹점 중 <이디야/빽다방/석관동 떡볶이/오렌즈/한스 델리/셀렉토커피/상지대/경희대/죽이야기/마리웨일 마카롱/놀숲/가락공판장/안동대/숭실대/영진전문대>에서는 1,000원 이상을 페이코로 오프라인 결제를 하면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코로 오프라인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500원이 할인이 됩니다.



 할인은 가맹점별로 월 5회까지 가능하고 페이코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시 할인이 됩니다. 

이벤트 상세내용은 페이코 이벤트 바로가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제가 셀렉토 커피에서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 할인받은 두 번의 사례를 함께 확인해보시죠. 



 셀렉토커피에서 시킨 블루베리 모히토입니다. 양도 많고 시원한 탄산수에 블루베리가 가득들어간 음료로 3,200원의 가격인데, 페이코로 오프라인 간편결제 했더니 영수증에 500원이 할인되어 2700원이 결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지 결제만 페이코로 하면 할인이 됩니다.ㅎㅎ 



 다른 날에는 3500원인 고구마라떼를 마셨는데, 500원이 할인되어 3000원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나 페이코로 결제했을 뿐인데 할인이 딱! 되었네요. 만약 페이코 가맹점인 매장이 있다면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로 결제해보세요! 간편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