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미니언즈는 바나나, 미니언즈 볼 땐 바나나맛 쉐이크 팝콘. #미니언즈 #바나나 #팝콘

미니언즈는 바나나, 미니언즈 볼 땐 바나나맛 쉐이크 팝콘. #미니언즈 #바나나 #팝콘 


슈퍼배드에서 무한 매력을 뽐낸 미니언즈가 단독으로 개봉해 관람하고 왔습니다. 

악의없이 사고를 치는 미니언즈 덕분에 오랜만에 신나게 웃다가 왔네요.

CGV에서 봤었는데, 바나나맛 쉐이크 팝콘이 있어서 미니언즈 볼 때 먹었습니다. 

바나나킥 맛 느낌도 나고, 바나나!!를 외치는 미니언즈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영화 #미니언즈 #바나나 #팝콘 #바나나맛 #쉐이크팝콘 #6천원비싸 #CGV비싸 #귀여움 #웃김 



미니언즈 ㅋㅋㅋㅋ 바나나!!! ㅋㅋㅋㅋㅋ 



팝콘에 시즈닝을 선택해 흔들어 섞어 먹는 상품입니다. 

팝콘에 뚜껑도 함께 줘서 왜주나했더니 잘섞어 먹으라고 주는거네요. ㅎㅎ 



바나나맛 말고도 여러 가지 시즈닝이 있지만 미니언즈는 바나나, 미니언즈 볼 때는 바나나맛 추천이요ㅎㅎ



팝콘을 받아서, 바나나맛 시즈닝을 뿌리고 ~



뚜껑을 닫고 쉐낏쉐낏해주면 완성~ 



바나나킥 과자맛이면서 고소한 팝콘이라 자꾸 손이가는 맛이였습니다. 

색다른 느낌 좋았습니다.

가격은 6천원, 좀 비싼것 같지만 양많고 미니언즈랑 잘 어울리니까 넘어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