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 테일러커피 2호점, 좋은 분위기와 콘파나를 추천합니다.


홍대 테일러커피 2호점, 좋은 분위기와 콘파나를 추천합니다.


홍대의 잘 알려진 커피로스터스 테일러 커피의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2층에 넓은 공간에 자리잡았는데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넓은 공간에 편안한 느낌을 살린 2호점은 테일러 커피를 쾌적한 공간에서 충분히 즐기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넓은 공간과 조명이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인테리어로서도 훌륭한 제네바 오디오가 좋은 음악을 공간에 채워넣어줍니다. 

커피를 여유있게 마음껏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아이스 아메리카노(5.5) 한 잔과 콘파나(5.5)를 주문했습니다.




콘파나는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을 얹은 커피라고 하는데, 에스프레소에 크림을 넣어 놓은 모습이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에스프레소와 함께 달콤한 크림이 한 모금 머금을 때 가득 느껴지는데 크림이 참 맛있었어요.

달콤한 매력이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려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게 인상적이였습니다.  



마시기 전에는 라떼같지 않을까 했지만 달콤한 매력이 있는 에스프레소 같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개인적으로는 산미를 살려 산뜻함을 살린 느낌이면 산미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아이스로 마시니 더 시원해서 좋았네요. 

콘파나는 에스프레소가 부담스러워도 맛보면 충분히 입이 즐거울 메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