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상수역] 파파수교, 부추 군만두와 매콤한 칼국수굴소스볶음.

[홍대/상수역] 파파수교, 부추 군만두와 매콤한 칼국수굴소스볶음.


홍대에 정확히는 상수역 근처에 맛있는 군만두를 파는 가게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영화 인사이드아웃을 재미있게 보고난 뒤 군만두 먹으러 갔습니다. 

맛있는 군만두를 먹을 생각하니 홍대입구에서 상수역까지 무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

상수역 3번출구를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수제만두가게 파파수교입니다. 



메뉴는 부추만두류와 요리 그리고 주류.음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군만두 하나와 칼국수굴소스볶음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군만두 6000원 칼국수굴소스볶음 13000원 입니다. 



먼저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6개가 나왔는데 솔직히 좀 적지않나 했습니다. 




한 입 맛보니 겉은 바삭한 느낌이지만 만두소는 부추와 고기가 촉촉한게 맛있었습니다.

또 속이 꽉차서 알찼습니다. ㅎㅎ 6개라도 괜찮네요. 

바삭한 매력의 군만두만을 기대하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한 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좋게 군만두를 나눠 먹는동안 칼국수굴소스볶음이 나왔습니다. 



한 젓가락 들어보니 매콤한 소스에 칼국수와 숙주가 맛있네요. 

매콤한게 자꾸만 먹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양도 둘이 먹기엔 부족하지 않네요. 



군만두에 칼국수까지 먹으니 메뉴판의 맥주에 자꾸만 눈이 갔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