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 고토히라 우동, 에비텐 우동과 수제돈까스 정식.

[홍대] 고토히라 우동, 에비텐 우동과 수제돈까스 정식. 


홍대의 또보겠지 떡볶이 3호점 아래에 위치한 고토히라 우동. 
간단한 저녁식사를 고민하다 일단 가서 메뉴를 살펴보고 고토히라 우동이나 떡볶이 중 선택하기로하고 습니다. 
보험을 든든하게 결정해놓고 가니 발걸음이 가벼웠습니다. ㅎㅎ 
도착해 일단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메뉴를 살펴보니 돈까스와 왕새우튀김이 있는 에비텐 우동이 괜찮아서 고토히라 우동으로 들어갔습니다.

 




자리잡고 앉아 주문하면서 유부초밥도 하나 같이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에비텐 우동의 국물을 먼저 맛보니 진하고 깊은 맛이 입맛에 딱 맞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동위에 올라가있는 왕새우튀김이 눈에 띕니다.





유부초밥도 우동과 함께 나왔네요. 큰 사이즈로 2개가 나왔네요. 
버섯건강밥을 먹으려했는데 없어서 유부초밥을 먹었는데 음.. 버섯건강밥이 더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돈까스도 나왔습니다. 





돈까스에 오뎅 튀김이 조금이지만 함께 나왔습니다. 





돈까스의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해 맛있고, 샐러드와 함께 나온 튀김도 맛있었던 돈까스였습니다. 





간단한 식사 메뉴에 우동과 덮밥 또는 돈까스를 함께하고 싶다면 고토히라 우동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커피랩 옆 건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