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완료] 블랙베리 Q10

블랙베리 Q10 하우징 부품,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 (부품가격 배송기간 정리)

블랙베리 Q10 하우징 부품,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 (부품가격 배송기간 정리)


화이트 기기를 올블랙 하우징을 계획하였다는 이야기를 앞서 써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Q10 하우징 부품 주문, 배송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Q10 화이트에서 올 블랙으로 하우징한다면 LCD의 색상이 화이트/블랙에서 각각 다르고 키패드와 베젤도 화이트 블랙 모델마다 색상이 다른 부분의 부품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모든 부품들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검색시 쉽게 찾아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시 주로 Free Shipping 으로 선택하게 되고, 차이나포스트를 통해서 우체국EMS에서 배송 받게되는데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LCD, 14.99$ / 차이나포스트 / 주문 후 배송까지 5일 소요 / 배송시작 수령까지 10일 소요



LCD는 대부분 판매자가 블랙/화이트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게 판매중이였고, 14.99$ 정도의 가격대였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로 10일만에 실제로 받았습니다. 

평균 2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Full Complete Housing / 15.90$ / 차이나포스트 / 주문 후 발송까지 5일 / 발송 후 수령까지 12일 



하우징에 주요 부품이 Full 구성된 제품이 있었고 15.90$의 가격대였습니다. 



배송은 LCD보다 2일 더 걸렸습니다. 

비슷한 수준의 속도입니다. 평균2주로 생각하면 편하겠네요. 



올블랙 하우징을 위한 부품을 구비하기 위한 예산과 시간은 예산은 3만5천원~4만원 사이, 시간은 2주내외가 필요해보입니다.

이제는 리얼 올블랙으로 하우징 작업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참고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검색이 어렵지 않으니 직접 검색 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