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 아스트로노머스 커피, 무난한 코스믹 더스트 블렌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홍대] 아스트로노머스 커피, 무난한 코스믹 더스트 블렌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요즘 연남동으로 다니면서 자주 찾는 카페가 있습니다. 
연남동 가는 길 동교동에 위치한 커피 로스터스, 아스트로노머스 커피.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달리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커피를 만드는 로스팅과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를 함께 서비스하는 곳입니다. 
가끔 이런 커피로스터스를 보면 커피를 한 잔 마셔볼까하다가도 커피를 잘모르는데다 맛도 낯선 경우가 많아 맛있는지 맛없는지 헷갈릴정도로 부담스러워 발걸음을 돌리곤 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점차 커피로스터스들이 대중적인 블렌드도 준비해 제공하면서 커피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커피가 있어 선택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스트로노머스 역시 코스믹더스트라는 블렌드를 통해 대중적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무난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오랫만에 아스트로노머스 커피에 갔을 때 새로 나온 코스믹 더스트 블렌드를 선택해 아이스 아메리카노(5.5)로 마셔보았는데, 맛있고 산미도 부담스럽지 않아 산뜻한 느낌이여서 매우 좋아했습니다.
커피를 자주 즐기지 않는 이네씨도 코스믹 더스트 블렌드로 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산뜻한 산미가 느껴지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어서 좋다고 하더군요. 





라떼로 마셔보았을 때도 우유와 잘어울려서 정말 잘 만든 블렌드라고 느껴졌습니다. 
혹시 커피를 즐기지 않는 누군가와 함께 아스트로노머스에 간다면 코스믹 더스트블렌드를 선택해 같이 맛보세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맛있다면 무료인 리필 서비스로 코스믹 더스트 블렌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더 마셔보거나 아스트로노머스의 색깔이 잘 담긴 플루토 블렌드를 도전해 보아도 좋겠네요.

가격 : 아메리카노 5.0 (아이스 + 0.5) 라떼 5.0(아이스 +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