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기기 사용기/주변기기 사용기

무아스 높이조절 모니터 받침대, 2가지로 높이조절되는 깔끔한 디자인의 받침대

무아스 높이조절 모니터 받침대, 2가지로 높이 조절되는 깔끔한 디자인의 받침대


 무아스 높이조절 모니터 받침대를 구매하였습니다. 32인치 모니터를 처분하고 작은 모니터로 교체하게 되면서 눈높이를 맞춰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받침대로 인해서 답답한 느낌이 없기를 바랬는데, 무아스 높이조절 모니터 받침대는 강화유리를 이용해서 깔끔하고 투명해서 답답하지 않았고, 2가지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옥션에서 16,000원의 가격에 쿠폰을 받아서 할인받아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CJ 대한통운으로 왔고, 포장된 상자가 받침대치고는 많이 커서 놀랐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제품상자보다 넉넉한 상자에다 담아 보냈더군요. 받아서 설치해보니 만족할만한 상품이라 후기로 남겨봅니다.   



 제품 상자를 열어보니 강화유리로 된 판이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리판만 보이고 다른 부품들이 보이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판을 꺼내고 난 뒤 흰색 상자들을 살펴보니 지지대가 있었습니다.



 지지대는 상자마다 각각 2개씩 총 4개가 있었습니다. 



지지대를 보면 이중임을 금방 알 수 있는데요. 먼저 유리판 아래에 있는 지지대 홈에 맞추어 돌려 끼우니 단단하게 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지지대를 살짝 돌려보니 고정된 부분과 아닌 부분이 분리됩니다. 분리된 지지대를 고정된 지지대와 잘 맞추면 2단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1단일 때는 위와 같은 높이입니다. 설명에 따르면 높이는 80mm라고 합니다.



 2단으로 했을 때는 확 높아졌습니다. 높이 130mm의 2단일 때가 편해서 2단으로 세팅했습니다. 높이조절을 최적화해서 할 수는 없지만 1단은 보통의 사용자들이 원하는 높이이고 2단은 눈높이에 맞추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높이도 높고 유리판으로된 받침대 덕분에 투명하여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의 받침대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글/사진 giyom(기욤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경험한 것을 정리 기록한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