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핀테크 서비스 사용기

페이코 티머니로 지하철 버스 탔더니, 사용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 받았다.

페이코 티머니로 지하철 버스 탔더니, 사용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 받았다.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티머니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티머니 서비스 중에서 가장 편리했던, 페이코 티머니를 교통카드로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오늘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페이코 티머니로 지하철, 버스를 이용한 금액의 3%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된 것인데요. 2017년 10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월 최대 2,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학교 근처에서 살고 있어서 많지않은 이용금액에 따라 278P라는 포인트가 적립되었지만, 등하교나 출퇴근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쏠쏠한 혜택이 될 것 같네요.



 이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페이코 티머니를 등록하고, 페이코 티머니로 사용 가능한 전국의 버스와 지하철에서 사용한 금액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PAYCO 티머니 대중교통 3% 적립 이벤트!]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라면, 페이코에 티머니를 등록해서 사용해보세요. 사용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 받아서, 페이코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글/사진 giyom(기욤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경험한 것을 정리 기록한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