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카페 나들이

[스타벅스] 신메뉴 피지오 음료,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

[스타벅스] 신메뉴 피지오 음료,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프라푸치노 외에 피지오라는 음료가 생겼습니다.
피지오 머신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수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라고 합니다.
신메뉴가 나오면 보고쿠폰이 발행되는만큼 둘이서 한 번 맛볼 기회라서 마셔보았습니다.
피지오는 머신이 전 매장에 보급되지 않았는지 피지오 매장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건 좀 아쉬운 부분인 것 같네요.
매장 확인은 홈페이지의 피지오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먼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아니면 매장에 피지오 홍보물이 있다면 가능한 매장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주문한 피지오 음료는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입니다.
패션 티 레모네이드를 베이스로 히비스커스 젤리를 넣고 피지오 머신으로 스파클링 음료로 만들어주는것 같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큽니다. ㅎㅎ
유플러스 멤버십 덕분에 부담이 좀 덜했네요. 이럴 때 가끔은 유용하네요.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는 톨사이즈 기준으로 6100원이네요.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입니다. 




패션 티 레모네이드 & 히비스커스 젤리 피지오는 소개처럼 새콤달콤한 맛과 젤리가 독특합니다. 




탄산은 세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미디움으로 하면 딱 좋습니다.
하나는 강하게 해달라고했더니 맛에서 밸런스가 깨져 신맛이 도드라지고 강한 청량감이 더해져서 개인적인 성향으로는 좀 불편했습니다. 






탄산을 미디움, 중간정도로 해서 먹으면 딱 시원한 청량감과 새콤달콤함이 조화롭고 젤리도 맛있었습니다.





새로운 음료 피지오는 탄산음료라는 점과 젤리를 넣을 수도 넣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여름 신메뉴로 좋긴합니다.
하지만 아직 전매장에서 서비스할 수 없는 것을 프로모션하는건 좀 아쉬운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