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카페 나들이

[빙수] 투썸플레이스, 밀크티 빙수. 색다른 별미 밀크티 빙수 추천!!

[빙수] 투썸플레이스, 밀크티 빙수. 색다른 별미 밀크티 빙수 추천!!


송내역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에서 비오는 날 밀크티 빙수를 먹으며 잠시 만났었습니다.
비가 오는데다 습하고 더워 멀리 나가기도 힘들고 해서 송내역에서 만나 조용한 카페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며 시원하게 쉬려고 했는데 정말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게다가 선택한 메뉴였던 밀크티 빙수가 밀크티와 빙수의 매력을 다 갖추서 달콤하면서 시원하게 해주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네요.





투썸플레이스 송내역, 새로 오픈해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밀크티 빙수, 9800원으로 비싼 가격을 자랑하네요. 





금빙수 가격 수준이지만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둘이서 하나 먹으면 딱 좋네요.






밀크티 베이스에 아이스크림과 그래놀라같은 토핑이 더해져 밀크티맛과 시원한 얼음이 섞여 색다른 빙수의 맛이 됩니다.





한마디로 별미네요. ㅎㅎ 작년에 먹었던 티라미수 빙수보다 밀크티 빙수가 솔직히 더 별미인 것 같습니다.
티라미수는 그냥 메뉴로 먹을 때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먼저 아이스크림부터 맛보았습니다. 맛있네요 ㅎㅎ  





밀크티 빙수에 더해진 그래놀라와 그 외 토핑들이 바삭바삭합니다.
정말 색다른 느낌의 빙수를 경험하게해주네요. ^^





습기와 더위를 피해 카페에서 밀크티 빙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신가요. 
밀크티 맛이 독특해 정말 별미여서 더위를 물리치는데 정말 좋네요.
카페에서 시원하게 함께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