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카페 나들이

[빙수]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빙수.

[빙수]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빙수.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어본 빙수 중 요거트 베리 빙수도 맛있었지만 처음 맛보았던 티라미수 빙수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아무래도 같은 CJ계열이라 그런지 빕스의 대표 메뉴인 티라미수를 잔뜩 넣은 빙수를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잘 활용해 빙수 메뉴를 만들었더군요. 





작년에 먹었던 건데 10,500원의 가격을 자랑하는 티라미수 빙수.
작년 빙수 가격이 비싸서 뉴스에도 종종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빙수는 이제 특별하고 비싼 디저트가 되어버렸네요. 






티라미수가 잔뜩~~~~~~ 
아.. 보기만해도 좋네요. 
티라미수를 먹어보니 빕스의 그 맛 그대로 ... ㅋㅋ 








얼음과 섞어보니 좀 흉하네요... 
하지만 티라미수를 좋아한다면 굳! 





음.. 생각해보니 티라미수 조각케익을 먹은거나 다름없는 것 같기도 ㅋㅋ 
하지만 빙수로 먹으니 시원해서 좋네요.
티라미수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빕스에서 티라미수가 좋았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