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LG V30 국민체험단 & 최우수활동상

LG V30 국민체험단 활동, 우수체험단 1등으로 LG 노트북 그램 선물받다!

LG V30 국민체험단 활동, 우수체험단 1등으로 LG 노트북 그램 선물받다!


 2017년에 진행된 LG V30 국민체험단에 응모하여, 500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활동하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였네요. G6 사전 체험단 이벤트에도 지원했었지만, 210명 모집에 20만 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약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아쉽게도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LG G6를 구입하여 사용중이였습니다. 사용해본 G6는 높은 만족도에 비해서 몇가지 아쉬운 점들을 있었습니다. 음질과 듀얼카메라의 광각, 동영상 떨림 보정 등의 만족도에 비해서 AP성능이나 배터리 카메라 화질은 아쉬운 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이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고 더 발전한 V30이 발표되었을 때 기대감이 높아서 지원했는데, 운좋게 국민체험단으로 선정되어 9월부터 10월까지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주어진 체험단 미션 주제에 맞게 후기를 12개의 글로 썼습니다. 이렇게 활동을 마무리하고 V30을 앞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 너무나 행복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V30이었습니다.  더불어 체험단 활동 1등까지 하게되어 LG 노트북 그램까지 선물받게 되는 행운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LG V30 국민체험단을 하며 쓴 글 목록 

 

 1.LG V30 오로라 블랙 개봉기

[글 보기]

 2.V30과 카페 나들이, 서초 알레그리아 카페 라 노체. (LG페이 / 플로팅바 / 구글어시스턴트 / 카메라)

[글 보기]

 3.V30의 밝은 카메라 0.2 차이는 어느 정도? G6와 비교해보기

[글 보기]

 4.더 강력해진 LG V30 카메라의 5가지 포인트, 촬영사진과 함께 살펴보기

[글 보기]

 5.LG V30의 가벼운 무게와 대화면, 노트8 & 아이폰8 플러스와 스펙 비교.

[글 보기]

 6.LG V30, 막귀도 손쉽게 원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글 보기]

 7.V30의 차원이 다른 고음질 녹음 기능을 이해해보자.

[글 보기]

 8.LG V30 시네비디오 다큐멘터리 효과 영상

[글 보기]

 9.LG V30 시네비디오 멜로 / 미스테리 / 역사적인 효과 영상

[글 보기]

 10.길냥이의 애교를 LG V30의 퀵비디오 편집기의 라이브러리 테마들로 편집해보았습니다. 

[글 보기]

 11.LG V30의 퀵비디오 편집기의 라이브러리 테마를 추가로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해았습니다. 

[글 보기]

 12.LG V30의 퀵비디오 편집기의 라이브러리 테마별 결과물 확인하기!

[글 보기]



 IT전문 블로거 분들의 글을 보고서 내가 쓴 리뷰는 정말 초라해보였지만 정말로 사용해보기 싶던 기기였기 때문에 체험을 하고 체험한 후기를 공유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체험단에 임했습니다. 그렇게 임한 결과 일반 참가자들 중에서 노력한 사람을 뽑아주셨다고 하니 그저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정말로 사용해보고 싶었던 V30이였기 때문에 체험기에 관심있는 포인트들을 중심으로 테스트한 것들이 담겨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떤 일이든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하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덕분에 감사히 사용할 수 있게 된 V30과 LG그램은 제 보물 1호 2호가 되었습니다. 2018년도에는 이 기기들과 함께 만들어보고자했던 많은 컨텐츠들을 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글/사진 giyom(기욤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경험한 것을 정리 기록한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