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기기 사용기/주변기기 사용기

알라딘 배트맨 굿즈, 북마크/거치대/마우스 패드 후기! 배트맨 덕후들 주목!

알라딘 배트맨 굿즈, 북마크/거치대/마우스 패드 후기! 배트맨 덕후들 주목!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는 종종 다른 인터넷 서점에서 볼 수 없는 알라딘만의 MD가 나오곤 합니다.

텀블러나 에코백 등 기본적인 아이템에 이어서 이번에는 배트맨 시리즈의 굿즈를 판매 중입니다.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을 뿐 아니라 마니아들도 많이 보유한 배트맨 시리즈가 책덕의 맘을 뺏을 북마크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고, 스마트폰 시대에 유용한 거치대 아이템도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마우스패드, 이어폰 홀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었기에 책을 구매하는 겸사겸사 몇 가지 구매해보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책은 한 권 샀는데 굿즈는 3개나 구매했네요.

아 그리고 북마크와 마우스 패드는 오리지널과 다크 나이트 두 가지 버전 중 고를 수 있었네요.

저는 모두 다크 나이트로 선택했습니다.





독서에 필요한 북마크는 6,800원으로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북마크가 넉넉히 들어있고, 단순한 디자인의 배트맨 로고 매력을 잘 살려서 만들었습니다.

또한, 보관함은 얼마나 예쁜지 아주 만족스러워요.


스마트폰을 거치할 목적으로 구매한 거치대는 3,800원의 가격입니다.

배트맨 로고와 검정색일 뿐인데 멋있습니다 .. 왜죠..? 








너무 눕혀지는 각도가 조금 아쉬울 뿐 정말 만족해서 추가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참고로 갤럭시S6 엣지, 교보문고 샘 전자책 단말기는 아주 적합했지만, 아이패드 에어 2를 거치하기는 힘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우스 패드입니다. 

마침 마우스 패드가 필요해서 다크 나이트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배트맨을 오리지널을 본 기억은 흐릿하고 다크 나이트를 아이맥스에서 본 경험이 커서 다크 나이트를 선호하게 되네요. ㅎㅎ





3000원의 가격이 좀 비싼가 싶어도 이 정도 품질과 디자인이면 값어치를 한다고 느낍니다.

책과 더불어 팬심을 공략하는 알라딘 인터넷 서점의 기획력은 참 무섭네요. ㅎㅎ

알라딘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네요.

이제 셜록 홈즈 북마크도 사러 가야지… 레알 짱 예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