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기기 사용기/주변기기 사용기

micro SD카드 64GB 알리 직구, 차이나포스트의 배송기간은?

micro SD카드 64GB 알리 직구, 차이나포스트의 배송기간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SD카드를 빅세일한적이 있었습니다.

64GB micro SD카드가 국내에서는 3만원대정도인데, 8$정도에 팔더군요.

128, 256GB의 무시무시한 용량도 팔았지만 딱히 필요하진 않아 궁금한 마음에 64GB micro SD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물론 그와중에 골라서 삼성이라 주장하는 판매자에게 주문을 넣었습니다. 

차이나포스트 에어메일로 배송된다고 하여 주문해놓고 트래킹이 뜰 때까지 마음편히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받아보기까지 얼마나 걸렸는지 체크해볼까요. 



9일만에 shipping해준 셀러.. 



3월30일에 주문과 결제를 하였고, 4월9일에서야 EMS트래킹에 떴네요. 

셀러가 좀 늦게보낸 편입니다. 늦어도 이틀내에는 보내주었는데, 이런 셀러 처음이에요..;;


배송기간 11일, 생각보다 빠른데? 배송 과정은?


4월9일 ~ 4월12일 발송처에서 광저우에 도착해 한국으로 발송되기까지는 3일걸렸네요. 


4월11일에 발송을 확인 4월16일에 한국에 도착하였습니다. 



엄청난 국내배송속도.. 이틀이면 우리동네까지.


4월16일에 부천우편집중국까지 일사천리로 도착! 


4월 17일에는 부천동네우체국으로 운송되어 배달준비까지. 


주말이 끼어 4월20일에 배송완료되었습니다. 


차이나 포스트 트래킹보다가 한국 택배 조회하면 진짜 광속느낌.. ㅎㅎ





결제일로부터 20여일 걸려받았네요. 

차이나 포스트치고는 조금 오래걸린편이지만, 4월9일부터 11일정도 걸린 배송과정이니 빠르다고 봐야겠네요. 

셀러의 빠릿함에 따라서 좀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셀러 피드백을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겠어요... 

여튼 받았으니 테스트를 해봐야지요~ 기대는 안하지만! 커밍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