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구월동] 롯데백화점 뉴욕버거, 뉴욕버거 + 하와이안 버거 세트.

[구월동] 롯데백화점 뉴욕버거, 뉴욕버거 + 하와이안 버거 세트. 


영화 해적 시사회에 당첨되어서 인천 구월동 롯데시네마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8시부터 영화 상영이라 저녁을 인천에서 먹어야해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를 돌아봤습니다.
인터넷에서 보았던 뉴욕버거가 보여서 메뉴 구성과 백화점 치고는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뉴욕버거세트와 하와이안 버거 세트를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뉴욕버거 단품은 29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감자튀김과 음료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는 4900원입니다.
하와이안버거 세트는 5500원이였습니다.






주문하니 바로 옆에서 만드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매일매일 신선한 야채로 토핑하고 매장에서 직접 구운 패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와 조금 색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 





뉴욕버거 세트와 하와이안 버거세트.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뉴욕버거는 심플한데 패티가 두툼한게 인상적입니다.
맛도 진하고 씹히는 맛도 좋네요. 





감튀는 소금간이 안되어서 감자튀김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고 취향에 따라서 케쳡을 찍어먹으면 짭쪼름한 맛도 느낄 수 있네요. 







하와이안 버거는 뉴욕버거에 파인애플이 추가되고 소스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이 더해져서 맛있는데 파인애플과 소스가 좀 흐르는게 단점입니다. ㅎㅎ 
그래도 한 입에 다 안물어질정도로 두툼한 토핑은 맘에 들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식사를 위해 이동하기 번거로운 상황이라면 롯데백화점 내의 뉴욕버거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할만한 맛과 가격이 인상적이였던 맛집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