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서울 나들이

[홍대] 아오이 토리, 야키소바 빵 + 말차 멜론 빵 + 수노우 쇼콜라.

[홍대] 아오이 토리, 야키소바 빵 + 말차 멜론 빵 + 수노우 쇼콜라. 



가로수 길에서 유명한 도쿄팡야에서 빵을 만들던 두 명의 일본인 제빵사 중 한명이가 새로이 낸 빵집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비슷한 메뉴도 많지만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메뉴도 점점 많아질 것 같네요.^^ 
더욱이 가까운 홍대인데다 메뉴들도 다 마음에 들어서 자주 갈 것 같은 빵집입니다. 





반가운 마음에 야키소바 빵과 도쿄팡야에서도 인기메뉴였던 말차 멜론 빵 그리고 의외로 맛이 좋았던 수노우 쇼콜라 먹어 보았습니다. 






인기 1위라는 야키소바 빵, 2500원이네요.^^ 
아직 따뜻했습니다. 





인기 2위라는 말차 멜론 빵, 2500원 ㅎㅎ 
고르는 것 마다 인기네요 ㅎㅎ 역시 맛있는 건 비슷비슷한가봐요^^ 





수노우 쇼콜라, 하얗고 심플한 모양새 때문에 치바아타같은 심플한 빵인 줄 알았는데 반전있는 매력있는 빵이였습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완료~ 








음료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빵과 함께 하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제 먹어볼까요~ 







야키소바 빵! 아직 따스한 온기가 남아있을 정도로 만들어낸지 얼마안된 것 같았습니다.
한입먹으니 ㅎㅎ 맛있어요! 달콤한 빵들을 제치고 왜 1위인지 알겠네요!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의외로 굉장히 배가 부르다는! 






말차 멜론빵은 제가 좋아하는 빵입니다. 
달콤함과 말차의 씁쓸한 맛이 매력적이죠. 
빵을 먹다보면 말차크림이 빵과 같이 느껴지면 더 맛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수노우 쇼콜라. 
빵 속에 쇼콜라가 있었는데 따뜻했어요! 
그리고 빵과 어울려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심플하게 생겼지만 반전있는 메뉴! 곧 인기메뉴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추천합니다! 






홍대에 새로이 맛있는 빵집으로 자리잡을 아오이 토리. 
맛있는 빵 먹으러 go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