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LG V30 국민체험단 & 최우수활동상

LG G6 블랙을 매트 블랙 느낌으로,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블랙 후기

LG G6 블랙을 매트 블랙 느낌으로,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블랙 후기


LG G6의 아스트로 블랙으로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유광 블랙의 아름다움은 아이스 플래티넘과 달리 지문이 묻어나는 것을 잘 닦아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예뻐서 좋지만 번거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적당한 케이스를 찾아보게 되었네요. 아이스 플래티넘 사용할 때는 케이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는데 말이죠. LG스마트월드 앱의 스토어에서 LG의 라이선스를 받은 액세서리 중에서 아라리의 에어핏 케이스가 LG G6와 잘어울리고 그립감도 좋다는 평을 보고 구입하였습니다. 할인가 8,000원에 구매하였는데, 작성일 기준으로 역시 8,000원에 배송비 무료입니다. (작성일 2017년 8월 7일 월요일 확인) 



 참고로, LG스마트월드 스토어에서 G6 아라리 케이스와 지문방지필름, 스틱포켓라이트(카드포켓) 구성을 10,000원에 판매중입니다. 필름과 카드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추가된 구성이라 액세서리가 필요하다면 이 구성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주문 후 배송은 한진택배로 이루어지더군요. 택배를 받아서 열어보니 패키지안에 블랙 케이스는 조금 밋밋한 느낌이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해서보니 원하던 것보다는 담백한 느낌이였는데, 외관재질이 조금 독특합니다. 거칠어보이는데, 실리콘 재질이라 만지면 실리콘의 매끈한 감촉이 느껴집니다. 



본체를 감싸줄 케이스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사실 에어핏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호기능을 크게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G6와 잘어울리는지가 더 중요하죠.



케이스를 G6에 씌워보았습니다. 케이스만 보았을 때는 밋밋한 느낌이라서 약간 실망했었는데 G6와 일체형같이 잘 어울리는데다 케이스로 인해 매트 블랙 느낌이 나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면부도 같은 블랙색상이라 잘 어울리고 적당한 보호기능도 해줄 것 같네요.




후면부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 유광블랙 느낌이고 싶을 땐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케이스없이 사용하고 무광 블랙이고 싶을 땐 케이스를 착용하면 변신가능해서 만족스럽습니다. LG G6 사용자라면, 매트 블랙 느낌의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추천합니다. ^^ 


글/사진 giyom(기욤씨)

- 이 제품의 리뷰는 작성자가 직접 구입해 사용하면서 작성한 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