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Archive/이벤트 소식

2015년 빨간날엔 BC, 4월부턴 첫째 둘째주 일요일엔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이벤트


2015년 빨간날엔 BC, 4월부턴 첫째 둘째주 일요일엔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이벤트


3월을 보내고 4월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할 3월의 마지막주입니다. 

4월에는 좋은 날씨만큼이나 야외활동 문화활동을 즐기러 많이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4월부터는 첫째주 둘째주 일요일에 영화를 보러간다면, BC카드를 들고 CGV에서 영화 관람시 1+1 현장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평일에는 천원 현장할인, 매월 첫째주 둘째주 일요일에는 1+1 현장할인으로 봄나들이를 영화관람과 함께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예전 이벤트로 박물관이 살아있다를 BC카드로 1+1으로 봤었고, BC카드에서 진행하는 평일 현장할인 이벤트로 위플래쉬를 천원할인 받아서 SoundX관에서 관람하기도 했는데 BC카드가 또 다시 문화행사를 알차게 진행하네요.




이벤트 :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에 CGV영화 티켓 1+1 현장할인 



BC카드 1+1 이벤트 자세히 보기 http://goo.gl/lXNDQ7

상세내용 : 카드당 월1회 적용가능하며, 현장할인카드라면 중복가능하며, 첫째 둘째주 일요일 당일 영화에 대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조영화는 불가능하며, 일 선착순 1만1천명 제한이라니 부지런하게 서둘러야겠네요!



대상은 BC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하며, 법인카드 기프트카드 BC로고없는 카드는 제외하니 꼭 확인하시구요.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행사 변경 및 중단될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한다고 하니 이벤트 페이지 확인은 필수겠네요. ^^

올 한해동안 매월 첫째주 둘째주 일요일에는 관심가진 영화 1+1으로 봐야겠습니다.^^


"본 게시물은 BC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 리뷰임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