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이력/홈카페

[가찌아] 해외직구 에스프레소파츠의 가찌아 부품, FedEx Ground 배송중 어디쯤 있나?

[가찌아] 해외직구 에스프레소파츠의 가찌아 부품, FedEx Ground 배송중 어디쯤 있나?

 

배송출발한 에스프레소 파츠의 가찌아 부품들.
발송 이메일 받고 난 뒤부터는 어디쯤 갔나~가 최대 관심사다.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은 맘은 택배를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공통점이 아닐까 싶다.



택배는 벌써 많이 이동해있었다.


배대지 근처까지 간 것 같아서 한 번 구글맵으로 확인해보았다.

 


출발은 워싱턴 주 레이시 (Lacey, WA) 
➥ 워싱턴 주 뒤폰트 (DUPONT, WA) 
➥ 오리건 주 트라웃데일 (TROUTDALE, OR)
도착은 캘리포니아 주 카슨 (CARSON, CA)

 

12월4일에 오리건 주 트라웃데일 12월5일에 캘리포니아 주 카슨에 도착예정이니까
경로를 확인해보니 많이 이동한 걸 확인 할 수 있었다. ㅎㅎ 

신기하리만큼 정확하게 예정일에 도착할 것 같다.